본문 바로가기

모니터 화면이 깨져서 나와요!

관리자2017.12.20 00:5312.20조회 수 740댓글 0 첨부 8

AA

 

 

 

안녕하십니까? 피씨센터입니다.

저희 피씨센터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연중무휴를 실행하고 있으니
편안한 시간에 언제든지 연락주시고
방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수리 내용은 바로 
그래픽카드 불량후기 입니다.

 

 

1.jpg

 

 

이렇게 부팅하자마자 윈도우 진입시 선이 갈라지는 현상을 
나옵니다. 
모니터가 문제가 있더라도 이런 증상이 발생하지만
시모스 셋업에는 이런 증상이 없다가 
윈도우 진입만 하면 이런 증상이 생긴다면 100% 그래픽카드 불량입니다.

 

 

 

2.jpg

 

 

그래픽카드 불량이라면 
일단 전원이 안켜질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를 빼고 부팅하면 정상적으로 컴퓨터가 켜지면
100% 그래픽카드 불량입니다.

컴퓨터가 종료가 되지는 않치만 이 제품은 파란 화면만 출력하고 있네요~

그래픽카드또한 수리가 가능하지만 
히팅(열을 가하는 수리방법) 사용하여 잠시잠깐을 
사용할지 모르겠지만 확실한 수리방법은 아닙니다.

 

 

 

3.jpg

 

 

 

고객님께서 기존 사용하고 계시던 제품은 라데온 R9-270 모델입니다.
구입하신지 딱 만 3년 되는 제품이기에 A/S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게임은 간단한 게임만 하신다고 하셔서 GTX1050 조텍제품으로 
추천드렸습니다.

 

 

 

 

4.jpg

 

 

 

3년동안 한번도 컴퓨터를 청소하지 않으셔서
청소하는 시간만 30분이상 소요되었네요~

 

 

 

 

5.jpg

 

 

 

그렇게 많은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또한 서든어택이나, LOL같은 조금 낮은 사양에 게임만 즐긴다고
하셔서 이 제품을 추천해드렸습니다.

그래픽카드 설치 및 윈도우 포멧후
고객님께 인도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향후 무상3년 서비스까지 약속드렸습니다.

저희 피씨센터에서는 정품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소비할 물량만 가지고 있어 
완벽한 3년 무상 서비스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날 판매된 제품은 그날 공급받아 판매 및 설치하고 있습니다.)

항상 정직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피씨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png

 

 

간판_11.jpg

1.jpg

 

 

댓글 0
댓글 달기 Textarea 사용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이름 암호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